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딜라이브플러스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22:48

    >


    영화 본인의 미드를 좀 즐기신다는 분은 한번쯤은 넷플릭스를 들어보셨는데 기나라가 발을 디뎠을 겁니다. 지난번 서울 본인들이 가서 버스에 붙어있는 딜라이브 플러스 광고를 보고 집에 오자마자 검색해 보았습니다.


    >


    알고보니, 수도권 최대의 케이블 방송국이었던 시엔엠이 새로 딜라이브로 변경되어 왔는데요:-)·딜라이브플러스는 OTT박스인데, 간단한 설치에 토지 상관없이, 장소 상관없이, 2만여 편의 컨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데, 입니다. 국내 무료 VOD앱을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어 구매자 분께는 좋은 소식!이어 190여개국에서 트렌드 만점의 세계 최대의 VOD서비스 인 NETFLIX와 계약을 맺고 TV에서도 너무 너무 난 양의 영화와 드라마를 시청할 수 있을까요! 우리 남편은 너무 즐거웠어요어제도 늦게잤어 ᅮᅮ 나도 아이를 키운다는건 본적없는 로맨스 영화보는 소견에 너무 즐거워요


    >


    >


    >


    딜라이브플러스는 셋톱박스를 한번 구입하면 끝! 매달 청구되는 시청요금 납부도 없고 약정기간도 없네요. 최대 2만여 편의 무료 콘텐츠에 유학도 한 유료 앱 넷플릭스까지 더해 지역 콘텐츠가 실로 방대해지는 것입니다. 몇년을 봐도 다 못볼 것 같은 시각을 가질 정도?셋톱박스의 설치가 복잡하지 않았고 본품의 크기가 콤팩트해서 방 거실 등으로 이동하는 것도 쉬웠습니다.※ 구성품 : 본체, 전원 어댑터, HDMI 케이블, 리모컨, NETFLIX 가입 안내서와 간편 설명서


    >


    >


    >


    후면에 매체와 연결하는 HDMI 포트, 인터넷을 연결하기 위한 유선 LAN 포트, SPDIF, 그리고 전원 포트가 순서에 위치해 있지만 그대로 꽂으면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기사님 안계셔도 OK ~


    >


    이미 IPTV를 시청하고 있었기 때문에 WIFI공유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쓰던 것도 유지하면서 설치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런데, 찾아보니 딜라이브 플러스를 랜선 켜지 않고 와이파이로 사용 가능하더라구요?


    >


    >


    연결되면 쉽게 설정해 주고 빨리 옮기네요.그리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도 진행합니다.


    >


    딜라이브 플러스의 메인 화면입니다!D'Live i에서 제공되는 영화와 엔터테인먼트도 상당히 많고 오호라고 했습니다.


    >


    >


    넷플릭스가 유 1유료 앱과 본인의 의사에 의해서 가입을 하면 좋지만, 휴대 전화에서도 보고 TV에서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시간이 지날수록 이용하고 좋았다. 생각이 들었다구요! PC로 미리 가입하고 로그인만 했더니 훌쩍 넘어갔어요."넷플릭스의 1개월 무료의 거처 소리에 가입하면 어느"과자"를 누릴 수 있습니다.베이직/표준/프리미엄 3개의 멤버십이 있지만 남편과 함께 이용하는 동시 접속 가능 인원들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그 때문에 스탠더드가 HD화질을 지원하고 1500원 추가 투자하세요, 요


    >


    >


    어제 딸아이를 재우고, 우리 부부 같이 앉아서 어떤 과자를 찾다가 리모컨을 바쁘게 움직일 때마다, 남편이 "꺄~ 이것도 죽이고, 캬~ 환상적이네, 캬~" 옆에서 술을 마시는 줄 알았다"며 "좀비, 공포, 스릴러 영화 등 일을 좋아하는 그인데, 아기가 임신해서 출산하기 위해 한참 멀었는데 올해가 끝난다는 의도를 잡았네요.저도 기묘한 이야기과인, 지정생존자, 길모아걸스, 체인지디바 등 보고싶은 미드가 가득한 소견과네요. \"o^/ 그렇기에 제가 보는 영상의 패턴을 분석해서 취향인 영화과인 드라마 등을 추천해주는 것도 뿌듯했어요.


    >


    개인적으로 딜라이브플러스 앱이 견해보다 다양해서 놀랐어요.아직 어린 아이를 키우고 있고 유아 콘텐츠가 많은 것도 정 스토리가 좋거든요~ 교육/어학 앱에는 국한사를 들으며 공부도 하고 영어 공부도 해요. 너희 볼거리가 많아서 무엇부터 봐야할 과의 미소가 떠올라 왔습니다.


    >


    자식이 집에서 돌아오면 간식을 먹고 오후 5시경 뽀로로 시청하지만 컴퓨터 화면에 보고 TV화면에 보이고 주니까 매우 나쁘지 않았던 딸, 딜 라이브 플러스에 뽀로로 시즌 한개에서 뽀로로라 부릅니다까지 다 있어도 란입니다!!아기가 자고 본인이라면 엄마는 매 초야의 영화+미드를 보며 타다 월화수목금을 보내미리 계획, 그리고 TV를 통해서 인터넷을 하고 본 본인보다 편리한 기능 등이 많았는데 차례로 소개합니다.아직 넷플릭스 입문전이라면~ 이번 기회에 딜라이브 플러스의 만능 셋톱박스를 이용하여 TV에서 편하게 시청해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죠?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