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그맨 류뒤 40kg 감량 성공 엄지 척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6:09

    #개그맨#류다움 40kg#다이어트 킬로의 감량에 성공 엄지 척


    >


    안녕 #셀러천국 다녀! 예를 들어 예전에 #개그콘서트 #달인으로 활약했던 개그맨 류듀 씨 아시는 분 계시나요? 2003년 KBS 1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고, 배우로서도 많은 활동을 하다가 어느 순간을 보는 것이 어려워졌어요. 그리고 류듀 씨가 가끔 검색어 상위권에 올라가고 나서 무슨 얘기를 하는지? 의구심을 자아냈는데 알고 보니 무려 40kg이상을 감량했다는 소식이 알 료탄소 나를 비롯한 많은 분들을 놀라게 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


    용풍씨가 날씬해진 이유가 궁금해서 지역에서 데뷔 당시에 비화도 알게 되었는데 개그맨에게 허락하게 된 이유가 잘생겼기 때문이란다. 그런데 정말 개그 콘서트를 보면 매기, 멋진 외모로 화제가 된 분들이 1~두 사람 정도는 반드싰다는 것! 아마 류후(뒤)씨를 기수 중 그 역할을 하도록 한 것 아닌가 싶은데, 프로그램 코당싱 중에 '달인'를 하게 된 류후(뒤)씨는 이를 첫, 점점 살이 찌개든 최대 하나 20kg까지 살 찐다고 하더라고요.


    >


    나를 비롯한 많은 분을 알고 있는 류 다 소음 씨의 모습도 아마 120kg까지 나쁘지 않아서 간 모습으로 최근 내가 주어 준 사진 속 모습은 낯설다고 느끼시는 분들이 많다고 것 같은데, 고기를 무려 40kg이상을 감량한 이유는 배우로서 연기를 하고 싶어서입니다. ​ 40kg감량했던 효은지에 은 약 81kg정도라고 하지만 데뷔 당초 74kg정도였다니, 다시 원래의 모습을 되찾았다 고나프지앙어 바로 볼 수 있습니다다이어트를 해서 나쁘지는 않으니까 주위사람들 조차도 눈치채지 못하는 ᄊ읍니다능게 저래도 보통의 비슷한 사람일거라고 생각하지, 실로 본인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최근의 모습을 보면 더 행복해보이고 안정감이 느껴지는건 사실이군요!


    >


    아무래도 살이 찌면 연기하는 데는 한 몫 할 수밖에 없고 이 때문에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됐다는 류다음 씨. 사실 살찐 게 문제가 아니라 그런 고정관념이 강한 세상에 더 큰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몸에 무리를 주지 않고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천천히 살을 빼서 건강에도 신경을 쓰고 자신감도 더 극대화시켜 정예기, 저는 박수를 보내고 싶어요.


    >


    운동과 식이 요법을 통해서 관리하고 탄수화물을 확 줄여서 유산소 운동을 했을 때에 반 정도씩 하면서 많은 노력을 했다는 류 다 sound씨.정지하지 않으며, 향후의 하나 0kg이상 살을 빼는 것이 목표라고 하니 그 목표를 달성할 수 있었으면 좋겠고 멀리서 그와잉마 응원합니다:)


    >


    그리고 앞으로는 #배우 류구다소리씨로서 좋은 작품에서 좋은 역할로 자주 만나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