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웨이모(Google Waymo) vs 테슬라(Tesla) 완전자율주행(Self Driving) 비교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4:13

    사실은이분야의전문가가아니고여러글에서모은이야기를정리하는글이에요. 보통 참고용을 보세요. ​ 1. 웨이 모(Waymo)의 웨이 운전하는 전신인 구글의 자율 주행 프로젝트에 거짓 없이 거의 10년 전부터. 이런 점에서 시작은 사실 테슬러보다 6년 이상 빠르다. 현재는 피닉스 육지에서 자율주행 택시를 운영하고 있다. 18년 7월 자율 주행 트랙뿐 아니라 다른 분야나 다른 주에 이런 시스템을 확장하겠다고 선언한 상태입니다. ​ 웨이 운전하는 25개의 오메리카의 공공 도로에서 약 1천만 마쵸쯔의 자율 주행 마쵸쯔리지을 갖고 있다. 그리고 첫 종류의 시뮬레이션으로 "Train"을 운영 중이지만 지난해 예기까지 70억 마쵸쯔을 수행하고 메쵸쯔 1천만 마쵸쯔을 쌓고 있다고 한다.아래의 영상을 보면 웨이모가 어떻게 교차로에서 영상을 파악하고 교차로를 기본으로 하는지에 대한 영상분석기술에 대해 간단히 본인에게서 온다.


    웨이 모기가 매우 최근 주력하는 것은 크게 2개로 보이지만(〃)가장 안전한 길에 최적의 길을 찾는 단은(2)최소 동작으로 안전하게 차선을 바꾸는 일이라고 주장하는 것이다. ​ 2. 테슬라(Tesla)이 회사는 20최초 4년 던 나비에 제3자가 제작한 시스템인 모빌에 공급하 오토파하나롯을 발매했습니다. 그 당시의 오토파하날롯은 고속도로와 같은 특정 환경에서 차선을 유지하는 형태의 운전자 보조 시스템에서 비롯되었다 이 시스템은 당연히 운전자의 주시가 필요한 시스템이고, 본인의 독자적인 시스템을 갖춘 것은 20첫 6년이었다 작년에 Drive on Navigation을 내놓았지만 실질적으로 고속도로에서 원하는 곳으로 운전자의 도움 없이 이동할 수 있는 시스템이었다. 시모 동영상 첫 7:30에서 보면 내다.


    2016년 10월 부인 sound발매했다"Hardware 2.0"은 8개의 카메라, 초 sound파 센서, GPS(라이더 없이 sound)으로 구성되어 강력한 자율 주행 기능을 자랑합니다. 여기서 그의 미래를 내다보는 능력이 보이는데, 기존 업체들은 소견도 못 하고 판매되는 모든 차에 비싼 저런 하드웨어를 전부 넣는 것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즉각 당시부터 기위 데이터의 중요성을 파악하고 있는 것이다.


    오토파 1롯데를 작동시에 사고율은 334만 야드 1당 한건씩 발생한다고 보고되고 있으며, 오토파 1롯이 없는 상태에선 하나 92만 야드 1당 한건 발생한다. 약 2배의 안정성을 보이고 있는 것이었다 ​ 이 회사는 현재까지 하나 2억에서 1에 해당하는 천장률 주행한 1리를 확보했으며 1담보 대출 마스크가 20하나 6년에 언급한 바에 따르면 약 60억에서 1이 축적되면 규제 당국을 통과하는 것 아닌가 생각하고 있다고 한다. 우보 나쁘지 않는 웨이 모기와 달리, 키위 Hardware하나.0과 2.5를 설치한 차량이 실제로 너무 나쁘지 않고 게 운행하고 있으며 만약 자율 주행 기술이 성숙하면 당장 자율 주행 택시 아니며 공유 차량으로 이용될 수 있다는 강력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


    테슬라 차량도 신호등 식별을 시작했다.


    최신 두사람사이에 대한 평가의 모sound최초.Navigant Research테슬라를 20곳 중 첫 9위로 평가했습니다. 그런데 기준이 재미있다. (vision; go-tomarket strategy; partners; production strategy; technology; sales, marketing, and distribution; product capability; productquality and reliability; productport folio; and staying power) 웨이모를 위한 평가라고 생각한다. 그냥 그리려고 하니까 하는 게 좋겠다.


    >


    ​ 2.Waymo CEO의 테스라오토파쵸쯔롯에 대한 평가"Tesla Autopilot is not yet even close to where Waymo was six years ago, and while Waymo has launched a simple ride-hailing network, it still has safety drivers along for the ride most of the time.For Tesla to reach that level in such a short time would be a remarkable achievement."​ 3. 블로그, 전 웨이도 직원들의 평가 테슬라는 절대 자 속도 주행이 생겨하ー도우에아를 구비하고 있지 않습니다. 절대 테슬라는 자율주행할 수 없다는 게 키보드 워리어의 주장이다.​ 4.Autolist의 소비자 설문 조사 연구 테슬라가 당연히 첫 등등!! 소비자는 아무래도 기술에 관심이 없기 때문일까. 아니면 테슬라가 마케팅을 잘해서일까. 웨이모는 화가 날 정도다.


    >


    "Tesla's reputation as a leader in the autonomous space hastaken a hitover the last year. Whileits semi-autonomous Autopilot system has a loyal following and great name recognition, several high-profile coshes and concerns abous abous nethisminical system imals emessical of Tes and conng systempressemp1담보 대출 마스크가 기행 Public company에 어울리지 않는 다양한 언행 등... 사고는 많지만 현존하는 가장 획기적인 어린 아이디어를 가진 혁신가임은 분명한 사실이었다. 완전 자율주행에 그의 천재성을 한번 믿어보는 것은 어떨까. Space X 랜딩 장면에서 힐링 한번 더 할 수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