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화질 설정 비결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16:05

    영화와 미드의 팬으로서 요즘 "넷플릭스"를 자주 이용하게 되네요. 저작권이 있는 작품이라 최대한 정당하게 구매하는 합법적인 경로로 시청하려고 하지만 넷플릭스를 능가하는 건 없어요. 영화과의 드라마와 같은 영상물을 접할 때에 가장 중요한 것은, 아무래도 화질입니다. 하지만 넷플릭스도 첫 번째 소음에 이용할 때 화질 때문에 불만이 큰 사람이 많습니다.제가 화질에 대한 스토리를 설명하겠습니다.


    >


    넷플릭스 설정 전에 가장 제1우선 체크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그것은 인터넷 접속 속도입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스트리밍 방식으로 공급되기 때문에 인터넷 설정을 제1우선 확인해야 합니다 유튜브 영상을 시청할 때도 아내의 소리는 저화질로 재생돼 조금 시간이 지나면 자동적으로 화질이 조정되는데 넷플릭스도 같은 방식입니다. 인터넷 연결 속도는 화질이 자동적으로 조정이 좋습니다 이에 넷플릭스가 영화 나쁘지 않고 기타 영상 프로그램을 재생할 때 바트 스투 리밍 당그오은쟈은도에은느에 인터넷에서 다운로드 속도 사항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0.5Mbps-필수 대역 폭 연결 속도 1.5Mbps-권장 대역 폭 연결 속도 3.0Mbps-SD장려 화질 5.0Mbps-HD권장 화질 25Mbps-Ultra HD권장 화질


    >


    >


    기본적으로 넷플릭스는 유료 서비스이기 때문에 가입하지 않으면 시청할 수 없습니다. 또, 등급에 따라서, 화질에 차이가 본인이라는 것이 당연하지만, 얼마나 본인 돈을 내느냐에 따라 등급이 본인 누가 되고, 높으면 높을수록, 높은 등급과 높은 화질을 제공받을 수 있을텐데 유의하는 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프리미엄 등급, 즉 UHD화질을 제공 받을 수 있는 등급을 결제해도 UHD가 호환되지 않은 TV더 본 사람 25Mbps이상의 인터넷 속도가 본인의 오지 않는 등 영상의 설정과 맞지 않는 추세로는 UHD화질로 영상을 볼 수 없습니다


    >


    지금 넷플릭스 설정으로 화질을 조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메뉴에서 계정을 클릭하면 위의 화면이 스스로 옵니다.아래의 프로필라인에서 '재생설정'을 클릭한다.


    >


    클릭하면, 위의 사진처럼 재생 설정을 할 수 있는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자신의 멤버십 등급의 타입과 화질에 맞추어 선택한 후, 보존하면, 그 후 재생되는 영상의 화질이 고정적이 됩니다.여기서도유의해야할점은예를들면시모바하나등데이터가소모되는환경에서시청할경우화질이높아질수록데이터소모량도많아지기때문에이에맞는재생방식을설정하거나최적의와이파이장소에서시청하는것을권해드립니다. 역시 같은 장치라도 각 프로필마다 설정이 다르니 재생 설정 시 참고하세요!


    >


    이 노하우 예기 고도 한명' 숨겨진 재생 설정 법'으로 불리는 다른 노하우도 1프지앙고 있는데 이 뇌는 보조적인 설정과 위에서 설명한 설정처럼 확실한 노가 없으므로 참고하세요(익스플로러, 크롬 기준)우선 시청하는 영상을 재생하는 화면 위에 마우스를 올린 후, 키보드의 Ctrl+Alt+Shift+s(…)버튼을 동시에 누르세요(Mac의 경우:Ctrl+Option+Shift+s(…)이제 작은 창이 1프지앙어 서면요 여기부터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크롬으로 다른 화면이 나쁘지 않는 타나카요? 익스플로러-'Stram Manager'라는 이름의 창이 표시됩니다'Manual Selection'체크 박스에서 원하는 설정에 체크를 하는 담'Buffering Rate'을 선택하고'Apply'버튼을 클릭하세요 2. 크롬-'Video Bitrate'설정 화면이 표시됩니다 원하는 설정을 클릭하여 선택한 후 'Override'를 클릭하면 마지막!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