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다큐] F하나 본능의 질주 gif jpg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14:47

    >


    F일에 대해서는 영화 러시 더 라이벌 스토리는 크게 아는 바 없지만 F일에 대해 모르는 사람도 쉽게 볼 수 있는 대힌민국어 제목은 F일본능의 질주인데 영어로는 F일 Drive to survive(생존을 위한 질주). 이예기는 영어, 그저께가 더 적합하다-처음에는 F일 운동에 대한 위험한 사고, 목숨을 걸고 란이 예언인 줄 알았는데 전혀 달랐다. 소견으로 할 수 있을 뿐 현실적이고 비즈니스적인 이야기 투성이의 어마어마하다 재밌어서~~(웃음)


    >


    1. 특이하게도, 넷플릭스가 현 f1, 경주를 독주하고 있는 페라리·메르세데스 다루지 않고 그 다른 팀에 대해서 취급하고 있음. 거대한 자본, 좋은 드라이버, 엄청난 돈을 들여 완성된 좋은 엔진의 삼박자를 가진 팀에 대한 다큐멘터리는 분명 지루하기는 했을 것이다. 예상되는 이 스토리와 예상되는 그림이니까. 예산과 후원사에 휘둘리면서 발버둥치는 팀의 이 스토리는 뭔가 찜찜하고 신나는 구석이 있었다. ​ 2. 가장 재밌었던 에피소드는 인간의 4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의 전략.-f1팀 중으로 르노 이리하여 레드 불이 있다. 레드불은 드링크 회사에서 나쁘지 않아서 엔진을 가지고 있지 않다. 고로 르노에서 엔진을 구입해 사용하고 있다. 때는 경기에서 레드불 드라이버 다니엘 리카도가 해밀턴을 추월하려고 했을 때.


    >


    레드 불 다니엘이 해밀턴을 1초 차로 앞섰다.


    >


    승리의 단내를 맡고 있었더니 갑자기 엔진 문제가 생성된 레드불. 대니얼은 차분하게 경기를 치르고 우승은 했지만. 엔진 문제는 이번뿐 아니라 르노 본인 팀도 엔진에서 레이스를 포기한 적이 다수이며 레드불의 다니엘 포어맥스도 엔진에서 포기한 것이 상당히 나쁘지 않아 생성됐다.


    >


    레드불은 드라이버 다니엘과의 재계약을 앞두고 있어 엔진 트러블 생성에 따라 다니엘에게 기술적인 보장을 해야 하는 정세. 레드 불은 르노가 결국 팀이 우선 순위 때문에 자신들의 요구 사항을 엔진에 반영하지 않다며 불만 불만이 쌓인 상태이며 그 결과 12년간 거래를 끊고 엔진을 비교적 신생의 혼다로 바꾼다. 레드불 담당자와 르노 담당자를 나란히 인터뷰하다. 르노의 우선 순위도 물론 본인 팀이죠.(밀려 고개를 끄덕이는 르노 담당자노란색 옷)


    >


    그리고 바로 르노에게 소감을 묻습니다. - 르노 "레드불과 계약이 종료된다고 해서 예산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지출도 그만큼 컸 성게 캉입니다"의 감정:거래 1프지앙, 끊기면 우리가 망하나. 어째서 레드불 거래는 우리 지출이 더 컸다--)


    >


    "우리 괜찮아"라는 르노의 옆에서 "레드불이 엔진에서 지급한 돈이 이렇게 컸다"라는 식의 제스처를 하는 레블 담당자 ·(웃음)wwwwwwwwwwwwwwww-르노는 예산 전혀 괜찮대.


    >


    -자신에게 와서 하는 인터뷰에서도 서로 무서워하고, 깜짝 놀라 아이 때문에 참고 사는 권태기 부부 사이였다는 레드불. 각자 計 나를 필요로 하지만 자기는 '쟤 필요없다'며 인터뷰 중인 레드불과 르노. 이것도 재밌다고 생각했는데 가장 재미있는 것은 에피소드 막판에 발생.


    >


    레드불의 드라이버 다니엘이 사양전까지 개판으로 싸운 바로 그르노로 이적하겠다고 한 것. -르노, 구다, 구다, 구다, 구다, 구다, 구다, 구다, 구다, 구다, 구다, 구다, 구다, 구다, 구다를 찾으며 회심의 대사를 날려준다.드라이버와 시동이 필요하네요. "^ᄆ^"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똥 씹은 표정으로 대답하는 레드불 ᄒᄒᄒ


    >


    3. 좀 스쵸지 나쁘지 않아서 간 장면이 있었는데 그 문장이 이 다큐멘터리 헥심갓앗의 소리. 전사는 이기는 자를 이 이야기 하는 것이 아니라 항상 행복하지 않다, 싸우는 자를 이 이야기 합니다-F 첫 본능의 질주는 완전 톱 상위권을 제외한 팀들에 관한 다큐멘터리다. 거의 매일 이길 수 있는 사람이 아니라 설사 지더라도 항상 나쁘지 않다, 싸우려는 팀에 대해 이야기하는 이야기이기 때문에 뭔가 그 문장이 달아오른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