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콕할때 즐기기 좋은 '넷플릭스'작품 추천! /넷플릭스추천/집에서할만한거추천/넥플릭스/방콕/종이의집/위쳐/지정생존자/보스베이비/엄브렐러아카데미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05:50

    안녕하세요~! 어느새 2월이 되었네요!시각이 고정된 내용이 빨리 지나간 것 같아요.​금 1준비한 스토리웅 추운 날씨와 장소, 본인 바이러스 때문에 밖에 잘 못하고 본인에 갔어요(눈물)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방콕 할 때 간단한 간식과 다함게 보면 덱무덱무 좋은 '넷플릭스'작품 추천 2편!어떤 작품이 있어요! ​


    ​ ​ ​ ​ ​ ​ 1. 엄브렐러 아카데미(15세 이상 관람가)​


    >


    첫번째는<앰브렐라아카데미>입니다! 저도 정이예기 재미있게 본 시리즈입니다! 저마다 초능력을 가진 아이들을 입양해 슈퍼히어로 가정을 이룬 '하그리브스', 그의 죽음 소음 뒤에 숨겨진 거대한 비밀이 있다고 합니다.다가오는 종이 이야기 인류의 운명을 위해 초능력 가정인 엄브렐라 아카데미가 다시 모인대요!


    각기 다른 초능력을 보는 재미와 흥미진진한 이야기 덕분에 정말 재밌게 본 시리즈입니다. 액션과 어드벤처 장르가 너무 좋은 분에는 꼭!추천 시리즈입니다!​ ​ ​ ​ ​ ​ 2. 종이 집(청소년 관람 불가)


    >


    두번째는 [종이의집]입니다. 천재 한명과 8명의 공범 철저히 준비한 세기의 강도, 스페인 조폐국에서 인질극까지 하는 그들은 과연 어떻게 되죠?


    이 시리즈의 정스토리의 재미있는 점은 조폐국을 여는 과정과 정부와 대립하는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정스토리의 천재적인 이 이야기와 볼거리까지! 정말로 넷플릭스를 보고있는 분이라면 추천합니다!! 현재 파트 3까지 나왔고, 곧 4월에는 파트 4까지 나왔대요! 많은 분이 정규시즌부터 정주행을 하신다고 하니 여러분도 정주행에 도전해보세요!!


    그리고 주의할 점은... 이 시리즈는 한 번 보면 못말린다는 평가가 많다구요! 역시 나쁘지 않아서 한번 보면 멈출 수가 없었어요! 나쁘지 않고 재미있었나...!! 넷플릭스의 정주행을 도전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 추천합니다 ​ ​ ​ ​ ​ 3. 위 조(청소년 관람 불가)​


    >


    3번째는 판타지 대작'우이쯔챠ー'입니다! 이 시리즈도 정이의 이야기를 많은 분들께 본 시리즈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만큼 재밌다는 거죠?


    사람들에게 돌연변이라고 불리는 고독한 몬스터 헌터, 리비아의 게롤트가 운명을 향해 여행을 떠나는 이 이야기입니다! 우리에겐 슈퍼맨으로 친숙한 헨리 카빌이 주인공이라고 해요! 그러자 아주 뛰어난 연구와 연기력으로 슈퍼맨은 생각지도 못할 정도로 연기를 잘했대요!


    저 개인적으로는 위치 시리즈는 후반부로 갈수록 정말 깊이 빠져들어요! 해리포터와 같은 판타지와 매력적인 주인공의 개성을 잘 표현하였습니다.이 작품도 꼭 봐주시면 정말 재미있을 것 같아서 여러분들께 추천합니다.​ ​ ​ ​ ​ 4. 지정 생존자(하나 5세 이상 관람가)​


    >


    4번째는<지정 생존자>입니다! 현재 시즌 3까지 자신 온 상태거든요!간략한 스토리는 무서운 테러로 혼란에 빠진 워싱턴, 테러로 미국의 운명이 하위 장관 한명의 손에 걸린답니다!


    이 영화는 테러로 인해 대통령 내각과 국회의원이 대부분 사망하고 내각의 장관이 대통령직을 수행하면서 발생하는 한 가지를 이렇게 말합니다. 그 과정들이 정말 흥미진진하더라구요! 또 거대한 테러의 문재인 만큼 그 배후를 밝히는 과정 또 매우 재미 있게 만들어 온 것이었습니다!


    이 작품은 또 스토리가 유명하고 평판이 좋은 작품이니만큼 여러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 ​ ​ ​ 5. 보스 베이비: 돌아온 보스(전체 관람가)​


    >


    5번째는 영화에서도 친숙한<보스 베이비>입니다! 영화에서도 정스토리 재밌게 봤구요! 시리즈로 돌아왔대요! 평범하지 않은 아기 '보스 베이비'의 다양한 회를 다루고 있습니다! 매번 정스토리의 귀여운 기저귀를 찬 아기와 둥근 캐릭터가 귀여워요. ( ́;ω;`)


    재밌는 얘기로 시간이 정말 빨리 가는 것 같아서 킬링 타임입니다.용에게 추천합니다 !!


    ​​​​​


    ​ 이처럼 넷플릭스 시리즈 5편을 소개하고 드렸는데요! 춥고, 코에서 본인 바이러스로 걱정이 많으실 텐데 가면! 손씻기! 모두들 몸조심하고 모두 건강해야해요! 그럼안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