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21:23

    혈압의 정상치는 한 20/80(수축기/이완기)mmHg입니다만 수축기 혈압 40mmHg이상 ​는 이완기 혈압 90mmHg이상 ​ 둘 중 하그와잉만 해당해도 고혈압이라고 진단이 됩니다


    (숨은 높은 혈압이 더 많겠군요.!)​ 뚜렷한 원인 없이 발생하는 하나 다음성이 높은 혈압과 다른 질병으로 발생하는 2차성이 높은 혈압과 종류가 나쁘지 않아 뉘어 져서 필요한지 차가운 성 높은 혈압은 본태성 고혈압 ​ 2차성이 높은 고혈압은 속발성의 높은 혈압이라고도 하구요, 환자의 90~95Percent이 본태성 고혈압이라 거의 많은 친구들의 대부분입니다


    속발성 고혈압은 약을 복용하거나 나쁘지 않으며, 병원에서 고혈압의 원인이 된 질병의 치료를 통해 개선할 수 있습니다.본태성 고혈압은 완치가 불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족력(유전적 개취), 음주, 흡연, 운동부족, 비만, 짠 식사연습, 스트레스 등 환경적, 심정적 요인으로 혈압을 잘 발생시키는 위험인자로 알려져 있습니다.고혈압 초기증상은 대부분 자신에게 적합하지 않은 경우가 많아 침묵의 살인제로도 불립니다.


    가끔 두통, 갑작스러운 시력 저하, 빈혈과 같은 현기증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머릿속이 흐릿해지는 고민이 있어요. 또 고혈압 증상입니다.심하면 심근경색, 신부전, 부정맥, 고혈압성 망막증, 출혈성 뇌졸중 등 고혈압 합병증으로 이어져 생명에 큰 위협이 될 수 있으므로 증상이 지속되면 명확하게 병원을 진찰합니다.


    이외에도 홍조, 충혈, 손발저림, 두근거림, 어깨통증 등이 높은 혈압 초기 증상입니다.심한 혈압으로 합병증이 진행되면 약물처방으로 혈압을 낮춰 높은 혈압치료가 이루어져야 합니다.경증이 높은 혈압의 경우에는 약물보다는 식훈련을 개선하고 균등한 스포츠를 통해 혈압을 낮추도록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숨쉬는 스포츠는 이야기입니다) 높은 혈압을 유발하는 맵고 짠 sound식은 피해야 하고 sound주는 가급적 하지 않는게 좋겠죠?콩의 sound식, 야채, 과일 등이 혈액순환에 좋은 sound식이고 감자, 호박, 가지, 메밀 등은 혈압높은 환자에게 좋은 식품이므로 충분히 식사하세요.그리고 쇠고기, 버터, 치즈 등은 높은 혈압 환자로 제한하는 식품이라고 합니다.되도록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고기 포함이네..)쇠고기 쇠고기)​ 과격한 스포츄웅, 오히려 혈압을 타카 1수 있으니까 적당한 강도로 스포츠 하세요


    자전거 타기, 계단 오르내리기, 경보, 달리기 등 혈액 순환에 도움이 되는 유산소 운동으로 적어도 30분, 일주일 한개에 3~5회 정도 꾸준히 하는 게 좋아요 역시 한과 sound와 흡연은 건강에 백해무익네요.절대로 삼가해야 합니다.건강하고 올바른 생활습관으로 행복하며 즐거운 생활을 유지할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래와 같이 연락 주십시오.고혈압도 가입 가능하겠죠?^^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