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끝까지 간다] 정성호, 예능 사상 하나 마스크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8:19

    아내 sound만 자신은 세상의 민낯<끝까지>


    >


    정성호 탈북 현장에서 목숨을 건다? 그리고 스튜디오를 눈물바다로 만든, 그 에피소드는?


    >


    TV CHOSUN이 선보이는 '아내 소음 만본인'은 세상의 생얼 <끝까지>는 전 세계 신기하고 놀라운 현상과 종종 드라마틱하다.다큐멘터리의 사실적인 아이템 속에 연예인들이 들어가 그 실체를 끝까지 파악하고 직접 체험함으로써 다큐멘터리가 전하는 신기함과 감동은 물론 예능이 주는 유쾌하고 따뜻한 웃음소리까지 시청자에게 전하는 다큐멘터리!


    >


    ​ MC와 신동엽이 진행을 하면서 이규한&김진우의 ​[학교 가는 길], 호교은후와은&박 송그와은의 ​[럭셔리 야생 집], 정성호[더 시크릿 서비스, 미친 스파이크 ​[프로듀스금]등 4개 코당싱로 구성됩니다!


    >


    연예인 정성호가 연예사상 전무후무한 가면북자 구출작전에 나쁘지 않으면 심금을 울리는 현장을 함께 합니다!


    >


    정성호는 하나우오루 3개 1방송되는<끝까지 가>의 코덱 중[더 시크릿 서비스를 담당할지 2세 연하의 자신에서 부모를 찾아 단독, 북한에 가면 산출한 주성과 함께 여행에 나 되었습니다. 이 아이의 집에서는 "어머니, 아부지...자신을 빨리 데리러 왔으면 좋겠다."우리 부모님, 아분지를 만나고 싶어 죽겠다..."와 어린 아이의 서울 소음을 참는 12세의 주성의 영상이 유출.


    상상만 해도 마음이 아파요.


    >


    혼자서 마스크를 북해에서 중국으로 건너간 12세의 글씨들과 그 곁을 지키다.둥이의 아버지 정성호의 모습은 그동안 버라이어티에서 만날 수 없었던 새로운 감동을 시청자에게 알릴 계획!!


    고 당신 출연으로 이미 정성호는 가면북 구출의 베테랑 김성은 목사로부터 아이를 구출하러 라오스로 다같이 가자는 제안을 받았습니다.하지만 본능적으로 위험한 프로젝트이기 때문에 이를 감지한 정성호는 쉽게 결정을 내리지 못했다고.


    그 이슬. 나정 성호는 먼저 탈북하고 한정에 정착한 주성의 부모를 만나러 갔고,"주성을 못 본지 6년이 됐다"아이를 놓고 탈북할 수밖에 없었던 전방 가슴 절절한 사연을 털어놓았습니다.


    이 사연에 정성호뿐만 아니라 스튜디오까지 눈물겹다.(울음)​ 특히 몇달 전 1의 아이를 낳은 배우 김진우는 몸을 가누지 못할 정도로 눈물을 흘렸습니다.


    >


    이 가족의 슬픈 사연을 듣고 정예기 결국 김성은 목사의 제안을 받아들인 정성호는 마침내 라오스에 도착하여 정국에서 공안을 피해 라오스로 향하는 주성이와 함께 태균민국으로의 가면을 시도한다!!


    어떤 1개가 벌어질?걱정이 되서 보기 좋지가 않좋네


    개그맨 정성호가 '사선으로 '전개하는 예능 사상 전무 후무한 놀라웅이이에키은 ​ 2020년 일월 3일 밤에 한개 방송 ​ ♥ 많은 기대하세요 ♥ ​



    "세상은 넓고 놀라운 하나도 많다!"를 외치는 TV CHOSUN 리얼 체험 버라이어티 <끝까지 간다> 한 쪽 날짜를 맞혀라 이벤트 (참여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